인젝션 완성앨범

[HG]NZ-999 NEO ZEONG 풀해치오픈 제작 의뢰작완성 20150724

Acoustic 2015. 7. 25. 00:13

안녕하십니까? ... 풀해치오픈 연구소의  어쿠스틱입니다.

날씨가 참 ... 거시기 한가운데 ... 어떻게 모형 생활들은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 ???

저희 작업실에도 에어컨을 아무리 틀고 ...열선 난로를 펴도 ... 연일 ... 습도가 60 % 이상을 달리는 초고습함에 마감은 물론이고 도색시까지도 힘든 그런 시기입니다.

 

예전 5월말에 메르스가 창궐하기 바로전에 홍콩을 거쳐서 광저우에 다녀올려고 했는데 ... (출발6월3일) 딱5월말부터 6월초  메르스가 가장 창궐할때라 ...출발해도 어차피 홍콩이나 광저우에도... 서울에서 왔다고 격리당해 잡혀있을게 뻔하고 해서... 덕분에 부산에 유명하신 모델러분이랑 서울에서 듣보잡 모델러인 저랑은 여행사에 캔슬차지를 어마어마하게 물며 모든 일정을 포기했습니다. 혹시 그때 염려해주신분들 있으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그냥 안전하게 안갔습니다. ^^

 

여행다녀와서 다음번에는 조금큰 작품을 선보인다고 말씀 드렸는데 ... 그 작품은 오늘 보여드릴 [HGUC] 네오지옹 풀해치오픈 버젼입니다.

 

 

 

 

 

사실 지난 초겨울 한번 만들어본 바 있어서 제작과정은 처음 만들때보단 조금더완성도있게 만들었지만  ... 처음에 말씀 드린 날씨와의 전쟁으로 인해 ...원래 7월초에 완성했어야하는 작품을 이제야 완성하게 되어서 죄송하지만 다음 작품들이 쭉 ....밀리게 되었습니다.

이건뭐 도무지 마감을 뿌릴수가없습니다. 뿌리자마자 백화가 ...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사실 네오지옹 데칼까지 저렴하지않아서 ...한번 망치면 ... 복구가 안되기에 ...사실 델피xx 쪽에서 살짝 지원이 있었지만 (사장님 감사합니다 ^^) 그래도 망치지않게 날 좋은 오전에 특히 작업을 했어야했습니다. 오후와 밤이 될수록 습도가 ....어휴...

 

사진찍으면서도 힘들었지만 이렇게 찍고 나니 또 많이 부족하기도 하고 ...언제나 실력이 좋아질지 ... 참 어렵습니다.

항상 만들면서 모자라고 부족하지만 그래도 좋은 관심으로 봐주시니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많이 부족한실력의 모델러가 2015년 여름 땀 뻘뻘 흘리고 마감도 재떄에 못쳐서 애먹고  완성한 작품 ...많이 어설푸더라도 너무 질타만 하지마시고 좋게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모두들 즐거운 2015년... 여름의 흔적을 간직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