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젝션 완성앨범

[PG] MSZ-006 ZETA GUNDAM FULL HATCHOPEN 완성작 160728

Acoustic 2016. 7. 28. 23:03

안녕하십니까? 풀해치오픈 스튜디오의 어쿠스틱입니다.

오늘 완성되서 포스팅할 작품은 피지 제타 입니다.




지난 화요일 26일 코엑스GBWC 작품 전시를 마치고 국내 모델링 제작팀 "팀고스트"의 발도재님과 채씨님의 연구소 방문이 있었습니다.

방문이유는 다름 아닌 부족한 제가 고스트팀에 조인해서 같이하자고 오셨습니다. 

사실 이야기는 반년전부터는 채씨님에게 살짝 들었는데 제뜻을 확정하시기위해 먼길들을 오셨습니다.

어차피 제작업장에서 저 하고 싶은 작업 하면서 팀과 관계유지와 친목이 우선이라는 말에 부담없는 진행이라 우선은 오케이를 했는데 걱정이 앞서네요 ...


어쨋든 그래서 ... 이젠 저 첫 시그니쳐샷에서 좌측 풀해치오픈 스튜디오 마크와 더불어 우측에 "팀 고스트"의 마크가 하나더 붙게되었습니다.

"팀 고스트"의 작품들과 블러그를 보시려면 아래 주소로 이동 하시면 보실수있습니다.


http://cafe.naver.com/teamghostshowroom


많이 부족한 저에게 같이 가자고 오신분들에게 정중히 거절하는것도  예의도 아닌 상황이라 우선은 같이 조인해서 가기로는 했는데 제가 많이 부족해서 걱정입니다. 

거긴 정말 ...제가 뭐 말 안해도 잘 아실 것입니다. 귀공자님, 발도재님,,,채씨님 ....제가 낄데는 아닌데 그냥 친목 형성 과정이라 생각하고 제가 짐스럽고 많이 부족하지만 일단 묻어가기로 했습니다. ^^


피지제타는 약2주 정도 작업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제작 포인트는 우선 킷 자체가 가변기라서 엔진성능을 가진 모든 기계적인 요소는 다리에 집약적으로 집중해 모여있더군요 ... 다리와 골반 몸통 만드는데 거의80%의 공정을 가지고 작업 했습니다. 몸통안에는 머리가 들어갈수있는 공간과 가변식의 움직임을 가질수있는 코어를 제작해서 골반과연결 했습니다.

군데군데 장갑 절개와 개수포인트들이 있구요 ... 컬러는 파랑 노랑 빨강 모두 캐릭터 애니메니션컬러 스럽게  조색 해서 작업 했습니다.


항상 부족한데 좋게만 봐주시는 많은 회원님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좀더창의적이고 실감나는 모델링 작업의 결과물을 보여드리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더운 여름 좋은것만 드시고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