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젝션 완성앨범

MG] MSA-0011 EX-S GUNDAM FULL HATCH OPEN VER.

Acoustic 2017. 5. 28. 16:26

안녕하십니까? 풀해치오픈 스튜디오의 어쿠스틱입니다.

오늘은 EX-S GUNDAM의 풀해치오픈 버전 완성작으로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의뢰작들은 좀 밀려있는데 한동안 제가만들고싶은 킷만드느라 ....시간이 좀 많이 지났습니다.

작업실에서 레진킷 (1/48 G-SYSTEM 뉴건담) 작업하느라 다른 작품을 완성작으로 인사를 못드렸습니다 ...1/48 사이즈가 작업할것이 엄청많아서 결과물이 나오는데로 나중에 또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올려드린 완성작의 스토리로는 아래 사진은 제가 2014년 8월에 만든 EX-S GUNDAM 풀해치오픈 작품인데 저희 수강생이 본 킷을 제작수강등록을 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만든지가 하도 오래되서 알려드리기위한 가이드작업으로 제작하게된 가이드 작품 입니다. 




예전에 만든작품이 좀더 많이 풀어헤쳐져있어서 오픈되어있네요 ... ^^ 


이번작의 제작포인트는 예전작품과비교해보니 좀더많은 절개와 패널라인 디테일을 심었는데 ... 전체적인모양은 좀더 단정하게 모아진 느낌은 있네요 ...


제작에 사용된 컬러는 메탈계열 뺴고 모두 조색된 컬러를 사용했습니다.


사진은 평면 아래에서 찍은 사진 ..한바퀴 돌고 ... 다음 평면 약간 위에서 찍은 사진 한바퀴 돌았습니다.


항상 부족한 작품 멋진 관심으로 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는 좀더 멋진 작품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