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젝션 완성앨범

PG] RX -0 OO RISER Full Hatch Open Ver 완성작

Acoustic 2019. 10. 15. 21:29

안녕하십니까? FHO STUDIO 의 모델러 어쿠스틱입니다.

오늘은 [PG] OO RISER 해치오픈 완성작 버젼으로 인사드립니다.





이번 작품은 의뢰작품은 아니고 제가 운영하는 메뉴얼제공 싸이트에 피지라인 바리에이션 추가를 위한 작업의 일환으로 메뉴얼화 진행된 킷입니다.

본 킷은 프레임 위주의 작업을 진행 했으며 향후 포토샵으로 메뉴얼화 된후에 아마 FREE로 풀리게 될 것 같습니다.


프레임에 들어간 주된 컬러는 팬텀 그레이/라이트 그레이/실버/쿠퍼/블루메탈/라이트블루메탈/골드/라이트블루 그레이/다크아이언/다크실버 정도 들어간것 같습니다.

장갑의 흰색과 블루는 더블오에 맞게 따로 조색 해서 사용했습니다.






제작은 해치오픈 형태로 제작을 했는데 막상 더블오 계열의 킷들이 프레임이 미끈하게 빠져서 장갑을 열어도 PG]퍼스트나 PG]마트2 처럼 안의 프레임의 화려하게 보여줄것이 없어 장갑쪽에 따로 자작 프레임을 제작해서 연결해 보강해 제작했습니다. 그래서 두툼하게 디자인한 다른 해치오픈 킷들과는 다르게 조금더 날렵하게 골반 부분을 처리 했습니다.

PG]더블오와 함께 박스에 들어있는 오라이져는 이번은 제작하지않았습니다.

항상 등에 오라이져까지 메고 양 옆에 덕지덕지 무기까지 붙어있는 더블오는 약간 토머치해 보이기도 하고 안스러워 보이기도 하고 ...

해서 이번제작은 더블오 자체의 프레임과 장갑에 집중 하고자 여기까지가 완성 입니다.


기온이 크게 바뀌는 환절기에 몸건강 조심들 하시고 따스한 커피향과 함꼐 더 멋진 작품들 만드시는 회원님들 되시기 바래 봅니다.

항상 부족한 작품 인내와 끈기와 사랑과 관심으로 아껴 주시는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