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 완성앨범

1/48 Resin G-system RX-93 Nu-Gundam Full Hatch Open Mode

Acoustic 2020. 4. 28. 23:01

안녕하십니까... 풀해치오픈 스튜디오 (FHO STUDIO)를 운영하고 있는 모델러 어쿠스틱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레진완성작품을 포스팅합니다.




의뢰자분께서 예전에 지방에 거주하시는 모델러분께 8년전에 의뢰를 하셨던 작품이라는데 수많은 이사로 거의 완파된 작품을 리파인 해달라고 가져오셔서 거의 재 창조한 작품 입니다. 


제작은 기본 제작으로 되 있었기 때문에 새롭게 해치오픈 빌드로 제작을 다시하기위해 수많은 부품을 레진개조와 개수를 거치며 완성했습니다.


크기가 1/48 사이즈여서 다행이 들어가는 부픔의 디테일이 많이 뭉개지지않아 포인트를 살릴수있는 디테일을 넣는데에는 오히려 MG나 PG급 보다 더 수월했습니다.

그래도 크기가 크기인지라 부품의 갯수는 살벌하게 많았습니다.


처음 제게 가져오실때 망실된 부품이 한 20개는 되서 부산 연산동에 위더스 공방에 한조님꼐서 레진 부품복제 수급을 많이 도와주셨습니다. 

부품 복제할때 원본 째다가 손을 비셨다는데 많이 안다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완성 할수있게되서 감사드립니다.


외장 장갑 컬러는 흰색2톤 조색된 회색과 조색된 감청색을 주로 사용했으며 프레임은 모두 6가지 정도의 컬러로 도색하였습니다.

제작운영시간은 하루에 8시간씩 약 한달 반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제가 운영하고 있는 만들자닷컴 쪽 갤러리로 가시면 더 많은 제작 사진을 즐기실수있을것 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움직임이 없을떄 좋은 작품들만 많이 만들수있는 희망찬 2020년 봄이 되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