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48] G-system RX-93 Nu-Gundam Full Hatch Open Mode 02

Acoustic 2020. 9. 16. 13:20

 

안녕하십니까? 분당에서 FHO STUDIO를 운영하고 있는 모델러 어쿠스틱입니다.

오늘은 지난 봄에 만들었던 1/48 풀레진 뉴건담을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셔서 또하나의 의뢰가있어서 완성작으로 샐로운 작품으로 다시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제작은 7월중순에 한창 비올때 시작 하였고 작품 완성은 9월 11일에 완성 했는데 주말끼고 나름 개인적인 스케쥴 떄문에 이제야 포스팅 합니다.

 

이작품을 봄에 한번 만들어봐서 나름 손에 익어 조금은 빨리 만들수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무거운 쪽은 처지게 되어 있어서 핀판넬을 좌측 어꺠 뒤쪽에 달았을 경우 언젠가는 처지기 때문에 핀판넬은 뒤쪽에 전용 프레임을 만들어 따로 전시를 해주었습니다.- 1/60 메탈 뉴건담과 같은 방식입니다.

장갑들의 열리는 포인트들의 30%정도는 더 개조 하여 더 벌려서 안쪽에 디테일을 심어 장갑을 오픈해주었습니다.

 

자세한 제작사진들은 추후 제가 운영 하는 메뉴얼 싸이트에서 프리로 오픈 될 예정입니다. 밀려있는 작업들이 있어서 메뉴얼은 언제올라갈지 모릅니다. ^^ (현재도 하루에 한두컷씩 인스타에는 올라가고 있습니다. )

 

그 많은 비가 이제는 선선한 가을 햇살로 바뀌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모두 힘든 시기에 모델러 회원분들은 남들이 없는 모델링이라는 취미로 멋진시간으로 이겨 내시길 기원합니다.

언제나 부족한 작품 사랑해 주셔어 감사드립니다.

다은에는 더 멋진 작품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