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젝션 완성앨범

1/20] NEPHILIM 02 (Healer Tank Type)

Acoustic 2021. 6. 10. 22:26

안녕하십니까?

분당에서 FHO STUDIO를 운영하고 있는 모델러 어쿠스틱 입니다.  현재 개인적으로 NEPHILIM 02라는 자작 메카제작의 프로젝트를 하고 있는데 지난달에 [1/20] 사이즈의 NEPHILIM 02 ( Medium Weapon Type ) 과 ( Sniper-Weapon Type )을 제작 완성 해서 포스팅 했었습니다.

오늘은 전투시 아군에게 동력과 무기유틸리티등을 전장에서 바로 공급할수있게 설계된  (Healer Tank Type)를 완성 해서 포스팅 합니다.

이번작품도 저번들 작품과 마찬가지로 1/20 스케일로 제작 되었습니다.

 

이 탱트의 제작컨셉은 아군을 지원해주기 위해 위성에서 바로 전장 머리위로 떨어뜨려 아군에게 무기와 동력시스템을 실시간 지원해주는 힐러탱크 입니다. 

 

전투중 상황은 급박한데 아군이 무기가 떨어져갈때 바로 전투지원할수있도록 두께 8인치의 방탄방패로 피탄을 막으면서 전투중 동력지원과 무기 유틸리티등을 다이렉트로 지원한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헤드부분은 양쪽으로 2개의 원자로 탱크 동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곳으로  전투중에도 동력을 충전할수있는데 적이 이때 공격 하더라고 방패가 4곳의 방향으로 움직이면서 모두 막으면서 동시에 충전해 줄수있도록 제작되어있고, 탱크 뒤쪽으로는 그떄그때 아군의 메카 형태에 맞는 무기 유틸리티를 탑재하여 충전시에도 방패4개를 이용해 피탄을 막으면서 무기를 충전 할수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허리 부분에는 아군이 동력과 무기를 충전할때 오히려 적군에게 150미리 유탄을 퍼부어 아군이 무사히 충전할수있도록  시간을 벌수있는 작전이 가능하게 12발의 미사일런처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탱크 역시 드론 조종되며 인간 탑승형은 아닙니다. 헤드 뒷 부분에 큰 위성 안테나 설치되 있습니다.

무인기로서 적 한가운데에서 자폭할수도있도록도 설계되어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힐러탱크의 설정 시나리오 입니다. 

 

제작초기시 어느정도 머릿속에 그려져있기에 만들었으므로 다른 부분은 어렵지않았는데 방패브릿지를 어떻게 실현 시킬지가 고민이였습니다. 

4방향으로 움직이게 만들어야 했는데...크샤트리아의 바인더 부분을 설정에서 참고 했습니다. 

 

아래 사진중 이때까지 만든 네피림02 들을 한번에 모두 찍어봤는데 ...아직 1/20 에 맞는 피규어가 제작 완성되지않아서 우선은  08소대편 구판 구프커스텀 킷을 사면 들어있는 노리스 패커드가 찬조 출연 해주었습니다.

얼추1/20의 스케일을 정확하게 보여주고있습니다.  추후 피규어 나오면 다시 찍어 드리겠습니다. 

 

설정에 관한 어드바이스나 참고용 스토리를 가지고 계신분은 언제든 쪽지와 문자와 카톡을 주시면 또한 메카디자인에 들어갈때 참고 하겠습니다. ^^ 

 

다음에는 헤비 아머 버전을 만들어 포스팅 하겠습니다. 

언제나 부족한 설정과 작품을 좋아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의마음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