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젝션 완성앨범

1/20] NEPHILIM 02 (Heavy Weapon Type)

Acoustic 2021. 7. 5. 20:05

안녕하십니까?

분당에서 개인레슨및 주문작업을 전문적으로하는 FHO STUDIO를 운영하고 있는 모델러 어쿠스틱 입니다.

 

오늘은 저의 개인적인 제작 프로젝트인 네피림02 프로젝트가 우선 1차로 마무리되어 기념비적인 포스팅을 해봅니다. 

아래에 보이시는 기체는 네피림 02 프로젝트의 1차 마무리 모델인 헤비웨폰 타입의 네피림02 기체입니다. 

 

1차 마지막 모델인 헤비웨폰 타입은 말 그대로 움직이는 병기고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은 그런컨셉의 기체... 헤비 웨폰 타입 입니다.  그동안 제가 만든 네피림02 기체들을 보시려면  아래쪽 링크를 클릭 하시면 쉽게 보실수있습니다. 

 

1) 미디움 타입 전투 네피림 02

https://blog.daum.net/kong7428/216

 

2) 스나이퍼 타입의 전투 네피림 02

https://blog.daum.net/kong7428/217

 

3 전장에서 힐러 역할을 해주는 힐러탱크 

https://blog.daum.net/kong7428/218

 

 

이번에 완성한 헤비웨폰 타입의 네피림02 역시 1/20 사이즈의 비율을 가지고 제작을 했으며 인간 탑승형 병기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저많은 무기들을 실전에서 바로바로 운용하려면 인간이 바로 바로 조종해줘야 할것 같은 느낌 ...

 

우선 탑재하고 있는 무기에 대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1) 보시는 바와 같이 양손 무겁게 각각 한자루씩 두자루의 소총을 들고 있습니다.

   총 이름은 비헤딩(참수)건 입니다.

   이총의 특징은 많은 양의 포와 탄을 무지막지하게 쏠수있는 소총이라는 컨셉을 잡았습니다. 

 

2) 장단지 옆에는 300mm 크레모아 로켓탄을 장착 하고 있습니다. 

   손에 들어 던지거나 날카로운 침이 나와 꼽기도 할수있는 무기 이며 주위 근방 100미쯤을 화염 폭발로

   날려버리는 탄입니다. 

 

3) 무릎앞쪽에 원통형안에는 소형 탄두 드론발사대입니다.

   탄두드론들이 들어있어서 원거리 지형지물과 상관없이 낮은 고도로 비행이 가능 하며 적진지 근방에서 큰 폭발을

   일으킬수있는 화력을 가진 비행체를 수납한 발사통입니다.

 

4) 보시는 바와 같이 양앞쪽 어깨에 매우 파괴적인 힘을 가진 80mm 숄더발칸이 돌아갑니다. 

 

5) 어깨 옆에는 각각3발씩 접었다 펼수있는 런처에 미니핵탄두를 탑재하고 있어서 한발 한발 발사된다면 전쟁의 끝을 볼수있습니다. 

 

5) 등뒤에는 무지막지하게 6대의 주포로 구성된 다연장 로켓런쳐를 매고 있습니다.

   필요할때에는 기체 자체가 로켓 발사 지지대가 되어서 적을 향해 수많은 로켓탄을 단시간안에 퍼 부을수있습니다. 

 

일단 눈에 띄는 무기로는 이정도 탑재되있는 상황을 설명 드립니다.

 

헤비웨폰 타입은 전장을 해석해서 그때그때 투입시에 작은 무기에서 큰무기까지 운용이 가능할수있도록 제일 처음에 만든 네피림02 미디움 타입보다는 무릎하나 길이 정도 더 크고 튼튼하게 디자인 해서 만들었습니다. 

 

물론 총 14개의 부스터 버니어를 장착해 위성에서 떨어뜨려도 공중 활공이 가능하며  하프스텔스 기능이 있어 적진 깊숙히 침투 할수있도록 디자인되어있다는 컨셉입니다.

 

기체에 대한 설명은 여기까지 드리며 ...

완성된 네피림02 프로젝트의 1차 제작완성은 이제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제 2차로 들어가기전에 약간의 밀린의뢰와 개인작업을 좀 진행한후에 다시 2차 작업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음 ...원래는 2차작업은 전혀 계획에 없었는데 ... 프로젝트1에서 만든 너피림02 들과 싸울 상대방이 있어야될것같다는 많은 의견들이 있어서 2차 제작 프로젝트는 아무래도 그 상대방 진영의 기체들이 디자인될것 같습니다. 

 

추후에 모두 완성되면 좀 넓은 디오라마 전장도 계획은 하고 있어서 ..이때까지 만든 모든 네피림들이 모여 시가지 전투를 벌이는 씬이  이번 프로젝트의 완성이 되면 좋을것 같습니다.

 

우선은 헤비웨폰 타입의 기체를 위 아래에서 본 모습으로 사진을 찍었으며 사진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이때까지 만든 네피림02들과 함께 찍은 단체떼샷도  나옵니다. 

 

오늘은 이만 인사드리며 다음번에는 또 다른 작품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언제나 부족한 작품 보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