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젝션 완성앨범

MG] RX-93 뉴건담 Ver.ka 풀해치 오픈 의뢰작 완성 2014-04/05

Acoustic 2014. 4. 3. 17:08

3월안에 인사를 드리려고 했는데 ... 뉴건담 Ver.ka 풀해치 오픈 버젼 작품을 두개를 한번에 작업하느라 조금 시간이 더 흘러 4월이 왔습니다.

두작품을 한번에 만들어놓고 사진을 찍어 놓으니 ... 두개의 뉴건담 풀해치란... 진짜 ...멋지네요 ...

 

이 작품을 만드느라 ... 벌써 4월인데 ... 밖은 벌써 목련과 벚꽃이 만발 하구요 ... 모델러라함은  계절과 시간을 작품과 맞바꾸는 일이라고 생각되네요 ...

벌써 올해 의뢰 작품이 05번이 찍히는군요...

04번 의뢰하신 의뢰자는 지난번 03번 의뢰작 사자비 풀해치 버카 버전과 같이 주문하신 분이고 ... 05번 째 의뢰주신분은 매탈 옵션을 선택 하신 분이라 ... 다리와 백팩은 버니어가 ...마x공구 뉴건담 버카용 매탈 셋트를 장착 했습니다.

 

겨울에서 봄을 준비하듯 이번 05번 의뢰가 봄시즌의 마지막 의뢰 였습니다. 여름에 만들어드릴 예약자킷 뺴면 이계절에 당분간은 제가 평소에 만들고 싶은걸 이제야 만들 시간이 주어진... 아름다운 계절이 온거 같습니다. ^^  (뭐중간에 의뢰가 들어오면 또 의뢰작을 해야겠지만요 ...)

제가 만들고 싶은 킷들이 밀려있어서 ... 저는 이래도 좋고 저래도 좋습니다. ^^

 

뭐 사실 ... 뉴건담 버카 풀해치 오픈 버젼이야말로 ... 벌써 6번째인가 ?? 많이 만들고 또 많이 인터넷 게시판에 올려서 더 올리기 민망하지만 회원여러분들이 꾸준히들 사랑해주셔서 ... 이렇게 또 작업기을 블러깅 하네요 ...베스트 셀러란 이런게 아닐까 싶네요 ...감사합니다.

 

이번 작업은 기존의 풀해치 작업 하던 프레임을 과감히 탈피 하여 ...새로운 시도를 했으며 조금더 디테일한 프레임을 보여드릴수있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매번 다른 버젼의 풀해치를 올려보여드려야 ...회원여러분들도 ... 식상하지않게... ^^

 

새로운 프레임을 만들면... 작업량은 배로 늘어나는것 같지만 ... 고생이라 생각안하고 ... 이런 재주를 신이 주신 축복이라 생각하며 ...대지의 기운을 모아서... 두작품을 한방에 ....끝...(개콘버젼) 하하하 ... 이번줄의 글은 웃길려고 쓴글이니깐 ... 딴지걸지 마시기 바랍니다. ^^

 

사진 나갑니다. 즐거운 봄만끽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