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젝션 완성앨범

[MG] RX-93-ν2 하이뉴 GUNDAM Ver.Ka 첫 풀해치오픈 완성작

Acoustic 2014. 9. 5. 05:46

안녕하십니까 ???  어쿠스틱입니다. ^^

 

오늘은 지난주  8월 30일에 반다이에서 새로 런칭한 따끈따끈한 MG 킷 ... 하이뉴 버카를  ... 풀해치 오픈 버젼으로 제작...완성..포스팅합니다. ^^

 

 

 

 

 

 

사실 킷은 지난주 토요일이 되기전에 살짝 받았는데 ... 밀린 의뢰작을 밤새 마무리하고 토요일 오후에나 박스를 펼쳐보게 되었습니다.

 

본 제작은 의뢰로 들어온작업이 아니며 그냥 제가 하고 싶어서 시간내서  만든 킷입니다...즐기듯이 ... ^^

 

킷을 펼쳐본 소감은 ...과연 반다이의 최신 기술이  집약적으로 들어간 킷임을 확인 할수있었습니다.

작업은 토요일 8월30일부터 ...목요일 9월4일까지 약 6일 걸렸습니다.

그런데 제가 작업하는 6일은 풀 타임 6일 입니다. 회사를 2일 안가고 ... 하루 꼬박 최소8시간에서 14시간 이상 이것만 붙들고 만들었을때 완성걸리는 시간입니다.

저도 목요일 9월4일 완성을 잡고 일을 시작했기 때문에 밤새서 작업 해서 그렇지 사실 지금 9월5일 아침 새벽 6시가 되어서야 지금 완성을 했지 ...결코 6일에 빠듯하게 작업량은 아닙니다. 런너숫자나 부품수는 여유있게 한 2주정도 에 걸쳐 정상적으로 3시간에서 6시간 정도 작업할 양이라고 봅니다.

 

외형은 분명...뉴건담에서 많이 ...프레임을 가져다 썻는데 ... 많이 다름니다....디테일이 ...

그리고 절정은 ... 핀판넬...

완전 새롭습니다.

뉴건담의 그것과 비교가 안되게 아름답습니다...

손맛과 또 새로운 조형의 새로운 버카 버젼의 킷을 만들고 싶은 분은 반드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풀해치오픈 전문이기때문에 이번에도 제작은 풀 해치오픈 버전으로 제작되었으며  작품의 포인트는 언제나 처럼 다리 장갑부터 열었고 실린더자작과 골반에 프레임을 덧붙혀 개조 했으며 엉덩이 부분과 가슴라인을 열었습니다.

사실 백팩을 열까 했는데...너무 뒤로 쳐지는 해비한 디자인이라 ...열면 ... 완전 뒤로 재껴져서 ... 균형이 안맞아 ... 백팩은 거의 프레임만 열고 조립쪽에 충실했습니다.

 

육덕지다고할까요 ? 약간 퉁퉁한 면은 있는데 뉴건담과는 또다른 장갑이 아주 매력적입니다.

프레임 자체는 뉴건담과 비슷한부분이 많습니다.

뉴건담과 사자비 버카의 풀해치 오픈 버젼을 보실분은 아래 저의 블러그에 가시면 다른 작품들을 보실수있습니다.

 

http://blog.daum.net/kong7428

 

사진은 언제나 처럼 ... 정상적인 범위로 내려다보는 위치에서 둘러 찍었으며 아래에서 위로 올려다보는 컷으로 빙 둘러 찍었습니다.

항상 언제나 저의 제작 작품들을 좋아해주시는 즐겁게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들에게 감사드리면서 부족하지만 하이뉴 VER.KA FULL HATCH OPEN 버젼 사진 올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