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젝션 완성앨범

[PG] RX-78 GP-01 풀해치오픈 버젼 완성작 151029

Acoustic 2015. 10. 29. 04:26

안녕하십니까?  풀해치오픈 연구소의 어쿠스틱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해보고 싶었는데 작업에 밀려 못하던 GP-01 피지버젼을 짬짬히 완성하여  드디어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역시 남자는 등 ... 예전에 마크투 피지 만들때도 느꼇던것이지만 피지 GP-01도 역시 등빨이 장난 아니게... 포스가 아주 죽입니다.

 

지난주 금요일까지는 모델러 채씨님꼐서 주최하시는 우주세기 킷 기본형 제작 컨테스트 C.C.C 를 끝내고 주말 까지 쉬다가 이번주초에 바짝  작업해서  그동안 작업 해오던 피지  GP-01을 끝냈습니다.

 

약 4년전에는  해치오픈 초기 모형으로 GP-01을 만져보고 거의 4년만에 다시 잡아본 킷이였습니다.

 

기본 GP-01 로 제작할까???... 풀 버니언 쪽으로 제작할까 ??? 하다가 아무래도 제 생각에는 풀 버니언은 다리 부분의 해치오픈 기믹 커버도 그렇고 어깨도 마치 장구를 들춰맨 선 머슴 같아서 개인적인 취향은 역시  오리지날 GP-01을 선호해서 GP-01 쪽으로 작업을 했습니다.

 

프레임이 두개라면 풀 버니언 쪽도 작업을 했을 텐데 ...조금은 아쉬운 맘도 있습니다.

 

사실 ... 제가 보기에도 피지GP-01 이  조금 오래된 킷이라 풀 버니언 쪽은 최근에 나온 RG 버젼이 훨씬 날씨 하고 디테일하며 잘 나온것 같습니다.

해서 저는 이번은 GP-01 버젼으로 제작 작업을 했습니다.

 

화이트와 블루는 조색된 화이트와 블루로 커버 작업했으며 옐로우오 레드는 기본 색상에서 조금만 변형을 주어 사용했습니다.

 

언제나 처럼 개조는 다리/골반 까지70% 의 개조 파트를 나누고 상체와 백팩 머리는 스트레이트로 작업 하며 오픈되는 기믹을 최대한 살려주어 작업 했습니다.

예전 초기 둔탁한 버젼 풀해치오픈 버젼 과 조금 다를수있으니 예전 작품과 비교하면서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언제나 부족한 작품 끝까지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이제 10월 말...11월 입니다.

변화무쌍한  날씨에 건강함이 최선 입니다.

따스한 것 많이 드시고 몸 기력 챙기시고 멋진 가을 겨울 맞이히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