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 완성앨범

1/60] MS-18E KAMPFER 풀해치 오픈 의뢰작품 완성기

Acoustic 2014. 7. 29. 01:41

안녕하십니까? 어쿠스틱입니다. ^^

날씨가 이제 완전더움의 절정을 이루는 7월 말주가 되었네요 ... 다들 ... 휴가계획이나 좋은 시간들을 보내시고 게신지요 ??? ^^

 

저는 약 2주 정도 달려서 ... 중국에 계신 지인으로부터의 의뢰작인 1/60 G-SYSTEM RESIN KIT 캠퍼를 제작했습니다.

사실은 지난주 목요일날 끝났는데 ... 지난 목금이 ...서울에 습기가 장난이 아니여서 ... 에어컨을 아무리 빵빵하게 틀고 마감제를 뿌려도 백화가 떠서 ...팔부분 장갑에 마감을 완성할수가 없었습니다. 해서 오늘 월요일 사무실 갔다와서 ...공방와서 ... 백화뜬 부분은 신너탕을 해서 ... 약 10 개 정도의 장갑을 다시 도색해서 마감해서 ..오늘 완성된 작품입니다.

 

작년 봄쯤에 ... 만든 캠퍼 풀해치 오픈 작품보다 약간 더 개수를 했으며 디테일은 조금더 신경 썻고 ...사실 이것도 일인지라 하면 할수록 느는걸 제 스스로 알게 되네요 ...

작년에 만든 캠퍼 풀해치를 보시려면

 

http://blog.daum.net/kong7428

 

가시면 4페이지에 있습니다. 비교 해서 어디가 어떤부분이 달라졌는지 ...찾압시는것도 ....쏠쏠한 재미가 되지않을까 합니다. ^^

 

사진은 우선 편한 자세에서 둘러 찍은 사진과 ..밑에서 위로 바라본 사진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이 작품 과 더불어 공방 제방에 있는 사자비 풀해치 오픈작품과 몇몇 작품들을 이번주정도에 의뢰자가있는 중국으로 국제우편을 보낼 예정입니다.

 

더운 여름에 맛난거 힘나는거 드시고 ... 다음에 더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