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젝션 완성앨범

[HG] MS-05S ZAKU I THE ORIGIN

Acoustic 2016. 12. 11. 20:59

안녕하십니까? 어쿠스틱입니다.

오늘은 어제 12월 10일 발매된 HG 디 오리진 샤아자쿠 I 기본제작완성작을 포스팅합니다.




지난주 이시간 MS-04 BUGU (부구)를 완성해서 올렸었습니다.이번주 또 역시 반다이에서 신제품이 나와 어제 강남건베를 방문...본킷을 2개 사와서 그중 오늘 하나를 완성하여 제작완성샷을 올립니다.


요즘 정말 HG가 잘나오는거 같습니다. 아니면 오리진 시리즈라고 붙은 라인만 반다이가 신경을 쓰는건지 ...진짜 거의 디테일이 RG라고 보시면 됩니다.

지난주 부구도 감탄에 감탄을 하며 만들었지만 이번 샤아자쿠 또한  또 다른 붉은 매력을 한층 느낀 주말 이였습니다. 아... 아쉬운 점 하나는 시중에 사제데칼이 벌써나오지는 않아서  일단은 기본으로 들어가있는 스티커를 그대로이용 해야 했는데 ...글쎼요 ...마감을 치니 자꾸 벌어지구 뜨고 ... 해서 포인트만 스키커를 쓰고 나머지는 범용습식 사제 데칼을 이용 했습니다.

역시 ... 풀 제작에 퀄을 높이기에는 ... 스티커는 아닌것  같습니다.


사용된 컬러는 조색된 3가지톤의 레드를 사용했고 ( 특히 특유의 소세지 샤아레드에 많은 비중을 두었습니다.) 프레임에는 흑철색과 회색2톤을 사용했습니다.

군데군데 약간의 디테일업만 사용했고 거의 스트레이트로 제작했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지네요...이번주 목요일은 영하7도까지 내려간다고 하니 ...따스한 옷 잘 챙겨입으시고 맛있는것 드시면서 건강한 년말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샷은 지난주 완성한 HG-04 BUGU가 카메오 출연해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