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젝션 완성앨범

1/20] NEPHILIM 02 (Sniper-Weapon Type)

Acoustic 2021. 5. 24. 20:55

안녕하십니까?

분당에서 FHO STUDIO를 운영하고 있는 모델러 어쿠스틱 입니다. 

지난주에 [1/20] NEPHILIM 02 (Medium-Weapon Type)을 제작 완성 해서 포스팅 했었는데 오늘은 (Sniper-Weapon Type) 을 완성 해서 포스팅 하려 합니다. 

저번 작품과 마찬가지로 1/20 스케일로 제작 되었습니다.

 

(Sniper-Weapon Type)

 

지난번에 만들었던 [Medium-Weapon Type]은 도시전투형으로 디자인된 전투로봇이며 이번 제작된 [Sniper-Weapon Type]은 도시건 숲이건 아무래도 은밀하게 적지역 깊숙히 들어가 적을 교란할 목적으로 적 지휘소 선제타격과 소규모 게릴라전투 그리고 때에 따라서는 적진에서의 자폭의 임무를 수행하는 미션을 가능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본 [Sniper-Weapon Type] 은 지난번 [Medium-Weapon Type]과는 달리 인간탑승형이 아닙니다. 

오로지 본부지휘소에서 드론조종되며 그 신호를 받기 위해 머리뒤에 2개의 커다란 안테나가 위성과 연결 되어있습니다.

인간 탑승형이 아니라서 프레임설계시 좀더 바디프레임을 날렵하게 제작할수있었고 이로인해 적진에서 은폐와 엄폐를 자유자재로 해가며 전장을 뒤흔들게 디자인되었습니다. 

 

프레임 디자인으로는 [Medium-Weapon Type]과 마찬가지로 헤드및 모든 관절 과 기믹이 움직이며 설정무기로는 거대 소음기가 달린 저격총으로는 80mm 탄을 장착. 거의 바추카포탄같은 탄으로 적을 저격시행해 한방에 적의 교전 분위기를 교란할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에너지백의 탱크는 뒤쪽에 하나만 거치하여 all day 전투를 지향하는것이 아니라 작전시 공중투하되어 단기적전투 목적으로 적 진지 근처까지만 접근해서 짧은 임무를 수행하게끔 설계 되었습니다. 

 

말씀드린대로 저의 네피림02 프로젝트는 모두 3가지의 전투로봇을 제작하는것으로 그 프로젝트가 완성될것이며 여기까지가 Sniper-Weapon Type을 만들면서 생각해본 스토리보드입니다. 다음으로는 마지막 단계인 헤비아머 형태의 네피림02를 제작할 일만 남았네요...

 

저번에 말씀 드린대로 제작에 궁금 하신 점이나 혹시 제게 알려주시실 사항이나 아니면 또한 멋진설정을 가지고 계신분은 댓글이나 메시지,전화 어떤 채널로도 소통 합니다. 도와주세요 ^^

 

네피림02 프로젝트의 부족한 작품들이지만 다음작품은 헤비아머 버전 까지 만들어 완결 시켜서 한번더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좀더 나은 작품으로 다음에 또 인사드릴수있도록 최선을 다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